🔥빼야되 말아야되? 흉점, 복점으로 보는 얼굴 관상
얼굴에 점이 있으신 분들은 복이 있다는 복점이라고도 하고, 또 흉점이라고도 하는데요 어떤게 복점이고 어떤게 흉점인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눈밑에 있는 점
눈밑에 있는점은 감수성이 굉장히 풍부하며 다정하고 그리고 공감 능력이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타인을 끌어 당기는 굉장히 매력점으로 도화점이라고 불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눈물점이라고 불리며 눈물을 많이 불러서 빼야한다는 말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이 눈밑에 있는점을 매력점으로생각하여서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 스타들이 많아졌습니다.
이마에 있는 점
이마에 있는점은 야망이 가득한 성향이 있을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자유분방하며 한곳에 얽매이는것을 굉장히 싫어해서 혼자서 일을 혼자서 처리하는것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코에 있는점
코에 점이 있으신 분들은 연예인들 중에 대표적으로 전지현, 한가인님등 굉장히 많으신데요 예전부터 미인들은 코에 점이 있다고 할정도로 미인들 중에서는 코에 점이많이 있습니다.
코에 점이 있다면 재물복을 부르는 복점이라고 할정도로 얼굴의 점중에서도 미인점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주변에는 늘 사람이 가득하고 대체적으로 행운을 가지고 태어나는 복점중에 하나입니다.
입술 주변에 있는점
입술 주변에 있는점은 거짓말을 하지 못하고 책임감이 굉장히 강하다고 해요.
그래서 책임감이 강해서 꼭 자신이 한말은 책임을 진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입 주위에 점은 복점으로 먹을 복이 넘쳐나가는 복점중에 하다고 합니다.
눈썹에 있는 점
눈썹에 점이있으면, 매력적인 사람일 확률이 많다고 합니다.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있으니 바람끼가 있기 때문에 이런점을 잘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턱에 있는 점
턱에 점이 있는 사람의 특징은 쉽게 실증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끈기있게 버티질 모하는 성격인데요 하지만 만약에 내가어떠한 것을 정말 좋아한다고 하면 거기에 집중력을 100% 집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애할때도 가벼운 만남을 더 좋아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